넷플릭스 영화 추천, 딱 하나만 본다면 무조건 이 것

넷플릭스 영화 추천 1 : 영화 소개

오늘 소개할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영화는 정말 유명하고, 명작이라고 소문이 난 '굿 윌 헌팅'입니다.
영화를 두 번 이 상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저조차도 3번은 본 영화입니다.
특히 유명한 "It's not your fault" 장면에서 수많은 이의 눈물을 자아내기도 한 영화죠.
넷플릭스 영화 추천 2 : 출연진

자 우선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출연진을 알아봅시다.
어린 시절 학대를 받았던 천재 소년이 굳게 닫혔던 마음을 열고 타인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그린 이 영화는 맷 데이먼과 벤 애플렉이 각본과 감독을 맡았으며, 각각 주연과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3 : 작품성, 상징

그 다음,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작품성과 상징성을 알아봅시다.
극과 극의 연기를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코미디 배우로만 여겨졌던 로빈 윌리엄스에게 이 작품은 '죽은 시인의 사회'에서 이상적인 멘토 역할을 맡아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기념비적인 작품이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4 : 명작이라는 증거

오늘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영화는 왜 명작일까요?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은 다양한 장르와 신인과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으로 역대 가장 경쟁이 치열했으며, 아미스타드에서 랑보 역으로 후보에 올랐던 스텔란 스카스가르드 역시 인정을 받으며 여러 감독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5 : 처음 보는 사람은 참고하세요

오늘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받을 때 알아두어야 할 포인트입니다.
따뜻한 포스터와 이미지가 인상적인 영화지만 교훈적인 교육 영화를 기대했다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주인공 윌과 그의 친구들은 왕따를 당하고, 욕도 많이 하고, 거만하고 폭력적이어서 영화의 톤이 거칠고 심각한 갈등이 많이 나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6 : 줄거리, 윌의 천재성과 상처

이제부터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줄거리입니다.
물론 이것은 윌을 자신의 날개 아래에서 데려가는 숀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놀랍게도 멘토인 숀도 윌이 선을 넘으면 거의 싸움을 벌일 정도로 성격이 급한 캐릭터입니다.
사우스 보스턴의 윌 헌팅(맷 데이먼)은 천재적인 기억력과 수학 실력을 가진 청년입니다.
그는 수학을 잘할 뿐만 아니라 기억력도 뛰어나 역사와 법학에 능통하고 예술적 안목까지 갖춘 학구적인 인물입니다.
말 그대로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그러나 일련의 거친 입양과 매매와 양부모의 학대로 인해 그는 괴롭힘을 당하며 자랐습니다.
그는 주먹질과 도둑질, 욕설, 음주, 생계를 위해 잡일과 허드렛일을 한 전력이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에게는 못되게 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결과 그는 정규 교육을 받지 못했고 MIT에서 청소부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수들이 대학원생들에게 출제한 공개 수학 문제를 복도 칠판에 외우고 집에 가서 거울 앞에서 풀고 그날 저녁 다시 학교에 가서 답을 적는 모습에서 그의 천재성과 무의식적 욕망을 엿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7 : 하버드를 능가하는 지적 능력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두 번 째 줄거리 부분입니다.
하루하루 일용직을 전전하던 처키 설리반(벤 애플렉)과 그의 동네 친구들은 하버드 대학 근처 바에서 맥주를 마시며 어울리던 중, 한 하버드 남학생이 하버드 여학생 스카일라(미니 드라이버)와 그녀의 친구에게 대시하는 처키를 발견하고 그에게 굴욕을 주려고 합니다.

처키가 미국 남부의 시장 경제 발전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지 못하자 윌이 나타나 두 가지 요점을 제시하며 토론을 벌입니다: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훔치지 마세요." 그리고 "수업료 15만 달러를 낭비하느니 차라리 연체료 1.50달러를 내고 도서관에 가겠어요. 이를 지켜보던 윌은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 스카일라로부터 전화번호를 받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8 : 이 문제를 누가 풀었을까?

꽤 흥미로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부분이죠.
수업 시간이 되자 필즈 메달리스트 교수인 제럴드 랭보(스텔란 스카스가드)는 수학 문제를 푼 학생을 찾으려 하지만 윌은 학생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새로운 문제를 게시하고 문제를 푸는 데 시간이 더 걸렸다고 말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9 : 사고

하지만 여기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첫번째 사고가 터집니다.
친구들과 동네 어린이 야구 경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윌은 어렸을 때 자신을 폭행한 카마인을 발견하고 차에서 내려 집단 난투극을 벌이고 경찰에 체포되어 나중에 법정에 출두해야 합니다.
또한 윌은 MIT에서 청소부 일을 그만두기 전에 랭보가 준 두 번째 문제를 풀고, 이를 발견한 랭보는 윌을 낙서한 것으로 오해하고 거칠게 대하며 윌에게 욕설을 퍼붓고 사라집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 : 치료 계기

그렇지만 이 실수는 곧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중요한 부분이 되죠.
그러나 랭보는 곧 윌이 정답을 썼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의 행방을 묻고 법정에서 법령과 판례를 인용하여 (경관에 대한) 폭력을 정당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지켜 보지만 판사에 의해 저지됩니다.
나중에 랭보와의 만남 후 윌은 판사로부터 석방 조건으로 수학 문제를 풀고 정신과 치료를받는 것을 허용하지만 윌은 자신을 치료하려는 사람들의 약점을 대부분 꿰뚫어보고 그들을 조롱 할 정도로 반항적 인 태도를 취합니다.

이러한 윌의 태도에 랭글로이는 룸메이트인 숀 맥과이어(로빈 윌리엄스)를 찾아 자신이 인도의 스리니바사 라마누잔과 같은 수학 천재이지만 학대받은 과거가 자신을 폐쇄적으로 만들었고, 랭글로이와 같은 보스턴 남부 출신인 숀이 자신을 이끌어줄 수 있다고 설득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11 : 윌과 숀의 만남

이제 넷플릭스 영화 추천의 정말 중요한 부분 시작입니다.
첫 만남에서 랭보이는 숀에게 윌을 상대하는 것은 포커 게임과 같다고 말하며 실수하지 말라고 경고하고 자리를 뜹니다.
윌은 숀의 방을 둘러보며 그가 읽고 있는 역사책에 흥미를 느끼고 하워드 진과 같은 유명 역사가에 대해 언급하고, 숀의 그림을 보고는 귀를 자를 것 같다는 말을 합니다.

이어서 숀의 아내를 언급하며 실패한 결혼에 대해 폭언하고, 숀의 벤치프레스 130킬로그램에 목이 부러지자 "내 아내를 모욕하고도 빠져나갈 수 없을 거야, 알겠어?"라고 분명히 질책합니다.
그는 사과하지 않고 "때가 됐다"라고만 말합니다.

그는 자리를 떴습니다. 나중에 윌을 다시 만났을 때 숀은 당신이 아직 어린아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하며, 당신이 천재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인생의 희귀함이나 다른 사람의 감정을 모른 채 다른 사람의 약점을 노리는 사람으로 당신을 정의하고 그건 당신 자신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말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은 당신 자신이라고 조언하고 떠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12 : 명장면 이전의 줄거리(스포 방지)

제가 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한 이유이기도 한 부분입니다.
윌은 이에 큰 충격을 받고 이후 모든 치료 세션에서 숀을 찾아갑니다.

하지만 숀이 스스로 마음을 열기를 기다리며 서로 대화를 시도하지 않고, 한참 후에야 윌이 직접 숀에게 말을 걸면서 진정한 대화가 시작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13 : 어워드 수상작

제7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각본상,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 남우조연상, 편집상, 음악상, 주제가상 후보에 올랐으며 남우조연상과 각본상을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이 영화로 맷 데이먼과 벤 애플렉은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영화는 두 배우의 실제 보스턴 성장기에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맷 데이먼의 유일한 아카데미상 수상작입니다.

맷 데이먼은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도 올랐지만 잭 니콜슨에게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로 수상했습니다.
로빈 윌리엄스는 이 영화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차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전기차 알아보기 2023 (0) | 2023.06.06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아직도 안 보셨어요? (0) | 2023.03.12 |
제네시스 g80, 모든 정보를 한 번에 모았습니다. (2) | 2023.03.09 |
꿈의 차, 롤스로이스 팬텀 (0) | 2023.02.28 |
용의 머리같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0) | 2023.02.26 |
댓글